저 양아치 새끼들 메모리 핑계로 가격 더 당당하게 뻥튀기해서 돈 존나 잘 벌거같아... 많이 떨어졌을때 조금 더 샀다...
잡담 나 사실 애플 좀 더 삼
1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 양아치 새끼들 메모리 핑계로 가격 더 당당하게 뻥튀기해서 돈 존나 잘 벌거같아... 많이 떨어졌을때 조금 더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