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이야기 아님
주식시장 유기성 생각하면 몇년동안 이거 못살림
미장 스파이 마삼 뜨더라도 러셀은 살아날 기미가 보이는데 이건 미국 장 자체가 ㅈㄴ 크고 아무리 트럼프가 역적짓을 해도 거기에 미증시가 안놀아나기 때문임
근데 한국주식장은 지금 외인들 도박장된지 오래에, 바보천지같은 정책이랑 레버때문에 다 죽었죠?
레버 없애면 그만이 아니라, 투심 자체가 달라짐
이거 바뀌려면 몇년이 걸림
정치이야기 아님
주식시장 유기성 생각하면 몇년동안 이거 못살림
미장 스파이 마삼 뜨더라도 러셀은 살아날 기미가 보이는데 이건 미국 장 자체가 ㅈㄴ 크고 아무리 트럼프가 역적짓을 해도 거기에 미증시가 안놀아나기 때문임
근데 한국주식장은 지금 외인들 도박장된지 오래에, 바보천지같은 정책이랑 레버때문에 다 죽었죠?
레버 없애면 그만이 아니라, 투심 자체가 달라짐
이거 바뀌려면 몇년이 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