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주식은 독방있는데 부동산은 독방 없는거 좀 신기하다
570 21
2026.06.27 18:02
570 21

올해 주식 시작한 주린이라 이전엔 주식의 주자는 커녕 재태크에 전혀 관심없었어 

하지만 한국사람이다보니 당연히 친구들이랑 내집마련의 꿈 ㅠㅠ 하면서 집이나 지역 이야기는 간간히 했고..

그러다보니 당연히 사람들 이야기 주제도 더많은게 부동산>주식 일거라고 생각했거든? 

그런데 올해초에 친구고 가족이고 다들 주식주식해서 시작한 후로 더쿠에 주식방 있는거 첨을 알고  깜짝놀랐다가

부동산 플 과해져서 뒤집어졌을떄 부동산방 없는거 알고 의외라고 생각했어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6 00:05 12,8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3,90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608 잡담 삼프로에서 nft붐 얘기하면서 하이브에서 포카를 nft로 준다 22:10 9
832607 잡담 슨피랑 나스닥100 모으기 시작해보려고하는데 22:10 26
832606 잡담 ㅇㅈㅅ 난 감자 좋아하는데 고구마가 너무 싫어 1 22:10 9
832605 잡담 희소한 게 가치의 증명이 아니라는 예시: nft 6 22:08 77
832604 잡담 ㅇㅈㅅ 감자는 혀 아린 맛으로 먹는거 아니었나 3 22:08 61
832603 잡담 삼하 레버리지가 어떻게 18개나 되는거야? 4 22:07 124
832602 잡담 미장 난 존슨앤존슨이 그 베이비로션, 오일 정도만 생각해서 장사가 존나 잘되는줄... 1 22:07 55
832601 잡담 주식하면서 메타버스붐이 제일 이해 안됐어 1 22:06 56
832600 잡담 내 손절하며 물타기 볼래? 4 22:05 147
832599 잡담 포테이토피자에 들어가는 감자 약간 애매하게 익어서 서걱서걱거리는거 좋아해 3 22:05 26
832598 잡담 젤리에 미친자라서 오리온 주식이 너무 사고팠던 적이 있었음 3 22:01 100
832597 잡담 환율 한 1400원만 돼도 좋겠다 진짜로 2 22:01 73
832596 잡담 그냥.. 삼하 아니면 가치없는 종목으로 취급하는거 확실히 심해지긴 한 것 같음... 2 21:59 106
832595 잡담 미국전력주는 지금 어때? 들어갈만함? 5 21:58 130
832594 잡담 미장 양도소득세 기준 250 너무 낮음 5 21:58 248
832593 잡담 모두가 코스닥 가망없다 생각해서 코스닥 붐이 올거라 생각해 4 21:55 231
832592 잡담 ㅇㅈㅅ 감자는 퍽퍽해서 별로야 4 21:55 69
832591 스퀘어 주식판에서 돈 안 잃는법 34 21:54 754
832590 잡담 애플진짜 양아치구나 3 21:54 100
832589 잡담 너네 감자얘기하니까 오리온 주식 담고싶다 2 21:53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