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3분기는 보통 실적 적게 나오는 시기+온갖 트집으로 끄집어내릴 거 같아서(미장) 한두달 횡보하면 쏠림 좀 풀릴 듯
잡담 난 삼하쏠림 이미 어쩔 수 없다고 보고 시간이 해결해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
6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장 3분기는 보통 실적 적게 나오는 시기+온갖 트집으로 끄집어내릴 거 같아서(미장) 한두달 횡보하면 쏠림 좀 풀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