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한달만에 -30% 전체 95%종목 하락이 글로벌 금융위기나 전쟁때문이 아니라는게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191
정책실패로 인한 수급 꼬임으로 이렇게 장을 망칠 수 있다는게 신기하넼ㅋㅋㅋ
다른 악재 없었다는 거 아님 근데 시장이 이렇게 기괴해졌는데
글로벌 이슈나 거시적 문제가 엮인게 아니라는게 진짜 대단함
정책실패로 인한 수급 꼬임으로 이렇게 장을 망칠 수 있다는게 신기하넼ㅋㅋㅋ
다른 악재 없었다는 거 아님 근데 시장이 이렇게 기괴해졌는데
글로벌 이슈나 거시적 문제가 엮인게 아니라는게 진짜 대단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