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떨어져서 진입하기도 무서움.. 반도체 사이클 끝나면 국장이 과연 정상적으로 돌아올까 싶기도하고
잡담 삼하, 반도체 말고 다른 애들 여기가 저점인가? 싶어서 들어가려해도
24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계속 떨어져서 진입하기도 무서움.. 반도체 사이클 끝나면 국장이 과연 정상적으로 돌아올까 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