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국장 원래는 거의 달걀은 한바구니에 넣지말라가 원칙 비스무리한거 아니었니 https://theqoo.net/stock/4259371628 무명의 더쿠 | 18:08 | 조회 수 306 아닐순 있음ㅇㅇ뭐 하나 쳐맞아도 경방주 이런걸로 막듯이나눠서 넣으라는게 원론적이고 나름 통햇던거같은데내 기억오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