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버면 추워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쟁 없었으면 더 나았을거라고 봐?
- 18:10
- 조회 25
- 잡담
-
- 최소 이번 정권까지는 코스닥 개별주 못살아난다고 봄
- 18:10
- 조회 26
- 잡담
-
- ㅇㅈㅅ 부동산 플은 좀 기억나는데 기혼플은 뭐가왔던건데?
- 18:09
- 조회 14
- 잡담
-
- 저번에 통계보니 애초에 시드 큰 사람 많이 없더라
- 18:09
- 조회 17
- 잡담
-
- 삼전 실발 끝나고 횡보하면서 서서히 김빼는게 최곤데
- 18:08
- 조회 77
- 잡담
-
- 근데 국장 원래는 거의 달걀은 한바구니에 넣지말라가 원칙 비스무리한거 아니었니
- 18:08
- 조회 89
- 잡담
-
- 네이버 19만원 실환가
- 18:07
- 조회 88
- 잡담
-
- 부동산 얘기 ㅈㄴ 짜증나는게 집없는 청년들 불쌍하다고 과시하고감
- 18:07
- 조회 125
- 잡담
-
- 근데 마크롱 실발이 개큰 감동이었잖아?
- 18:06
- 조회 162
- 잡담
-
- 근데 생각해보면 주식해서 집 살수 있는 사람은 얼마 안될것같아
- 18:06
- 조회 83
- 잡담
-
- 삼하, 반도체 말고 다른 애들 여기가 저점인가? 싶어서 들어가려해도
- 18:05
- 조회 128
- 잡담
-
- 현차는 저렇게 꼴박하는데 연이은 악재에 이 와중에 파업도 하네
- 18:04
- 조회 112
- 잡담
-
- 근데 보니까 대충 간 보던 정책들 결국 다 시행하던 느낌이던데
- 18:04
- 조회 197
- 잡담
-
- 당장 담달초 삼성 실발이 있는데
- 18:04
- 조회 147
- 잡담
-
- 근데 주식 하는 이유중에 부동산 안껴있는덬 있어?
- 18:04
- 조회 148
- 잡담
-
- 삼하말고 지금 다 잡주여
- 18:04
- 조회 70
- 잡담
-
- 부동산플 제일 짜증나는 건 결국 주식의 끝은 부동산 아니냐 이럼서 당당하다는 것임 ㅋㅋㅋㅋㅋ
- 18:04
- 조회 97
- 잡담
-
- 주제 다른거 딴방 만든거 말한덬아 그게 내가 말한 ㄹㅇ 주객전도될거같으면 언금된다는게 그거임
- 18:04
- 조회 27
- 잡담
-
- 부동산무새들 집팔고 삼하 올인해서 수익 자랑하러 올때만 반겨줌
- 18:04
- 조회 27
- 잡담
-
- 주식들 중에 부동산 대박나면 살아난다는 소리 수년째
- 18:04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