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동안 모으기로만 모으다가4천정도 거치식으로 매수해놓고싶은데타이밍...줠라어렵잖아요어케 할까나스닥 슨피 반반할건데일주일에 10퍼씩 사기? 그럼 한 두달 분할매수가 됨보통 거치할때 어케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