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은 결국 개인의 이익을 도모하는거고 나는 그속에서 돈이나 벌면 되는데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80
정치인들이 집값올릴때 집사고 주가올릴때 주식사고 레버출시해서 레버하는건데 시장이 돌이킬수없이 망가지는거같다는 생각은 듦 그 손해도 내가 보는거고..
정치인들이 집값올릴때 집사고 주가올릴때 주식사고 레버출시해서 레버하는건데 시장이 돌이킬수없이 망가지는거같다는 생각은 듦 그 손해도 내가 보는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