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우리나라 주도주는 2년 정도 기간으로 우상향했다던데 https://theqoo.net/stock/4259315952 무명의 더쿠 | 17:14 | 조회 수 171 반도체가 반년~1년 정도 빨리 온다는 걸 생각해보면 일단 난 올해까진 홀딩하기로 결정 물론 이는 7월 빅테크 실발 때 별 다른 말이 없을 것을 전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