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삼전 국내주식 세금 없고
타이거 슨피는 미국꺼 세금 있고
여기서 인기 많은 솔탑2 이런거는
하닉삼전 이런 국내꺼 묶은 etf라 세금 없는게 맞지?
혹시 엔비디아+하닉 이런식으로
미국 한국 섞이는 etf는 세금 때문에 없을거 같은데
내가 이해한게 맞아…?
타이거 슨피는 미국꺼 세금 있고
여기서 인기 많은 솔탑2 이런거는
하닉삼전 이런 국내꺼 묶은 etf라 세금 없는게 맞지?
혹시 엔비디아+하닉 이런식으로
미국 한국 섞이는 etf는 세금 때문에 없을거 같은데
내가 이해한게 맞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