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들이 집값올릴때 집사고 주가올릴때 주식사고 레버출시해서 레버하는건데 시장이 돌이킬수없이 망가지는거같다는 생각은 듦 그 손해도 내가 보는거고..
잡담 정치인은 결국 개인의 이익을 도모하는거고 나는 그속에서 돈이나 벌면 되는데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치인들이 집값올릴때 집사고 주가올릴때 주식사고 레버출시해서 레버하는건데 시장이 돌이킬수없이 망가지는거같다는 생각은 듦 그 손해도 내가 보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