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정방도 뭐 정상적인 방이어야 정책 얘길 하지 그냥 대통령 지키는 방인데
331 23
2026.06.27 17:19
331 23

정방 가라는거도 참 입막음이긴 해 물론 공지인건 앎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25 40,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2,1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357 잡담 하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결국 답은 손절하고 심하타는거뿐이라는게 18:39 2
832356 잡담 -50%넘어가니까 그냥 아무생각안들어 1 18:39 10
832355 잡담 호재 뜨면 팍 올랐다가 폭락하는 거 씨엔에스만 그런 줄 1 18:38 19
832354 잡담 애널리스트들도 맨날 주도주 사라고 다른거 정리하고 주도주 사라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 18:38 39
832353 잡담 삼하한동안 안올라도 상관없으니까 1 18:38 47
832352 잡담 회피형+장투러라 손묶음 1 18:38 31
832351 잡담 하긴 다른 종목은 쥬쥬들이 호재쓰지마기사올리지마 이럼 3 18:38 49
832350 잡담 cxmt 기술력 빨리 늘고 있긴 하지만 삼하마에 비하면 딱히.. 수준임 2 18:37 23
832349 잡담 국장은 그냥 이런 장세 끝나면 ㄹㅇ 회생하기 힘들 거 같은데 4 18:37 71
832348 잡담 내 종목 호재 뉴스가 뜬거야 기뻤어 그런데 다음날 수직 다이빙함 18:37 22
832347 잡담 주식 늦게 들어와서 주도주 탑승하고 그거만 봐서 잘 몰랐는데 1 18:37 27
832346 잡담 동전주 가진 덬인데 이거 동전주로 있으면 상폐한대서 액면병합하는데 액면병합하면 병합한다고 또 주가 내린다고ㅠㅜㅜ 18:37 8
832345 잡담 호재뜨면 다 나가는거 skt도 약간ㅋㅋㅋㅋ 18:37 26
832344 잡담 난 분할매도 분할매수가 안돼.. 18:37 22
832343 잡담 지금 마30~50% 때려박힌 국장종목들도 4,5월엔 익절이었다는게 믿기지않음 4 18:37 49
832342 잡담 ㄹㅇ 다른 종목들은 호재 뜸 -> 개미들 탈출해서 삼하레버감 -> 주가 나락 이거 반복임 2 18:36 67
832341 잡담 얘들아 희망을 가져라. 그래도 미장은 7월이 강함 1 18:36 79
832340 잡담 회피형 장점과 단점 18:35 31
832339 잡담 코로나때부터 주식해서 오래된건 아니지만..지금 국장 악순환인게 빠진 주가 손절하고 멘징하려고 다들 삼하 레버를 탐 2 18:35 65
832338 잡담 미국 주식 격언 생각난다 "Sell in May(5월안에는 팔아라)" 1 18:35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