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떨어졌다 싶으면 저점인가??! 싶어서 헐레벌떡 예수금 올인하고 좀 올랐다 싶으면 고점인가???! 하면서 전량 매도해버림... 그렇게 4월말에 하닉 다 팔았더니 5월부터 쭉쭉 올라감ㅠㅠ
잡담 난 분할매도 분할매수가 안돼..
5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좀 떨어졌다 싶으면 저점인가??! 싶어서 헐레벌떡 예수금 올인하고 좀 올랐다 싶으면 고점인가???! 하면서 전량 매도해버림... 그렇게 4월말에 하닉 다 팔았더니 5월부터 쭉쭉 올라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