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파이어 덬의 글을 보고 45에 파이어 하는 꿈을 세웠는데
꿈만 세웠지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안나옴 ㅠㅠ
보니까 배당 목적으로 커버드콜을 많이 활용하는 것 같은데 ..
건보료나 이런 것들도 걱정이고
지금 내가 프리랜서라 더 걱정되는 것도 있어서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세무사한테 물어보면 될까?
꿈만 세웠지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안나옴 ㅠㅠ
보니까 배당 목적으로 커버드콜을 많이 활용하는 것 같은데 ..
건보료나 이런 것들도 걱정이고
지금 내가 프리랜서라 더 걱정되는 것도 있어서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세무사한테 물어보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