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떨어지든말든 계속 냅두자, 도망칠 준비는 아직 아니다, 사팔하지말자 라고 생각했거든근데 이제는 도망칠 준비를 항상 해야겟다는 생각으로 바꼈어더 갈거라고 생각하지만 튈 준비는 해야겟다, 튀고 다시 들어오더라도..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