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기전엔 자기 마진 갉아먹는 악성부품이지
올리고나면 이제 가격 떨어지면 안됨ㅋㅋㅋㅋㅋ
올린가격으로 욕안먹고 팔아먹으려면 님들 지금이 제일 쌈!!! 해야 더 팔리지
앞으로 램가격 더오름 근데 우리 이거만 올린거임
빨리사셈!! 이래야함ㅋㅋㅋㅋ
이상 주식알못 제조업덬의 상품팔이...
올리고나면 이제 가격 떨어지면 안됨ㅋㅋㅋㅋㅋ
올린가격으로 욕안먹고 팔아먹으려면 님들 지금이 제일 쌈!!! 해야 더 팔리지
앞으로 램가격 더오름 근데 우리 이거만 올린거임
빨리사셈!! 이래야함ㅋㅋㅋㅋ
이상 주식알못 제조업덬의 상품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