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장기 투자하고 있는 코스닥 개별주 몇개 있는데 거의 상폐 직전이거든. 난 손절해봤자 얼마 건지지도 못해서 없는놈취급 하고 있긴한데.
지금 여러 개별주 물려있는 사람들이 하는 가장 쉬운 선택이 뭐냐면 다 손절치고 코인무빙인 삼하, 삼하레버에 탑승하는거임
손절한만큼 보전해주겠지라는 마음임
실제로 6월중순까진 그렇게 살려줬잖아?
이게 학습되니까 삼하 외에는 애초에 버려진 애들인데, 다들 전량매도치니까 더 빠지는거임
악순환의 악순환인데 이거 살릴 방법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