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대기업주식만 하던 사람이라 내 평생 코스닥 처음 사봤는데... 나라스페이스....기술특례로 코스닥 상장한 애고 나름 공부도 하고 좋다고 생각해서 들어갔는데... 마 50 넘었어...진짜 투신자판이라지만 좀 원망감 들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