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7월 13일이면 청도계 3년이야
갈아타기는 6월만 된다고해서 고민중인데
1.
그럼 갈아타기할때 우대이율도 적용해서 처리해주는건지 아니?
찾아보니까 우대이율혜택까지 다 챙겨준다하던데 맞는지모르겠어서..
2. 우대형은 못받고 매달 50은 못넣을거같은데 내가 나이가 91막차라 그래도 갈아타는게 나을까? 제미나이물아보니깐 자유로 30 50 넣더라도 갈아타기가 낫다고해서 ㅜㅜ고민돼
카페보니 우대형 안되면 도약이ㅜ더 낫다고하고..
헷갈려서 혹시 비슷한덬 있나하구
그럼 도약은 2년 미래는 3년이긴하니까 그래서그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