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 여기 청도계 갈아타기한다는덬 있길래 한가지물어봐도될까 ㅜ
235 2
2026.06.28 01:53
235 2
나는 7월 13일이면 청도계 3년이야

갈아타기는 6월만 된다고해서 고민중인데


1.

그럼 갈아타기할때 우대이율도 적용해서 처리해주는건지 아니?

찾아보니까 우대이율혜택까지 다 챙겨준다하던데 맞는지모르겠어서..


2. 우대형은 못받고 매달 50은 못넣을거같은데 내가 나이가 91막차라 그래도 갈아타는게 나을까? 제미나이물아보니깐 자유로 30 50 넣더라도 갈아타기가 낫다고해서 ㅜㅜ고민돼

카페보니 우대형 안되면 도약이ㅜ더 낫다고하고.. 

헷갈려서 혹시 비슷한덬 있나하구


그럼 도약은 2년 미래는 3년이긴하니까 그래서그런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1,1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8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14 잡담 하닉 소수점투자 장투용으로 괜찮을까? 05:49 3
832813 잡담 메모리 반도체 빅3 중 하나가 미국이라서 다행임 05:25 109
832812 잡담 삼전기우 개물려서 이것만 어떻게 해결되면 진짜 미련없이 떠날래 1 04:19 164
832811 잡담 6월 수익 04:15 257
832810 잡담 일톡에서 주방 주식 못한다면서 리딩방 추천해달란애 있었는데 ㅋㅋㅋ 7 03:45 403
832809 잡담 여유자금 천만원생겼는데 계획좀 봐주라 2 03:34 227
832808 잡담 토요일 기절했다왔는데 낼 국장 어떨거 같아? 5 03:09 618
832807 잡담 코스피 시장 이상하다고 할 때마다 이 불장에 삼하 안 사서 돈 못 버는 너가 이상하다 타령도 질린다 3 03:08 237
832806 잡담 오건영 주말 에세이 4 02:43 323
832805 잡담 사초생 때 변액펀드 넣었는데 뭐 어떻게 운용하는지도 모르고 놔두고 있었거든 02:36 222
832804 잡담 자려고 누웠다가 계좌 보고 잠이 깸 2 02:28 502
832803 잡담 리딩방 사기가 그거맞지 ? 3 02:26 502
832802 잡담 연저펀 급전 필요할 수도 있으면 안하는게 나아? 3 02:20 245
832801 잡담 근데 나도 주린이인데 리딩방 그걸 진짜들어가는사람들이많아? 15 02:17 621
832800 잡담 미친 나 있는줄도몰랐던 계좌 수익률이 400%야 3 02:15 720
832799 잡담 주린이들은 사기수법부터 다 알아보고 투자해야할듯 1 02:07 349
832798 잡담 낼 하닉 오르려나.. 1 02:04 614
832797 잡담 시드 3.5 있으면 집 or 주식 이야? 15 01:58 604
» 잡담 ㅇㅈㅅ 여기 청도계 갈아타기한다는덬 있길래 한가지물어봐도될까 ㅜ 2 01:53 235
832795 잡담 삼전 33만5천 이하부터 분할 매수 중인데 2 01:46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