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장 근데 미국에 마이크론이 없었으면
623 6
2026.06.27 12:24
623 6

트럼프가 메모리 가격 내리라고 한국에 개지랄 떨었을것 같음

그나마 지들 미국 기업인 마이크론이 같이 돈 많이 벌고 있으니까 뭐라고 못하는거지 

하닉출신들이 마이크론 많이 가서 hbm 만들었다고 했을땐 미국이라 산업스파이로 신고도 못하는구나 했었는데 이런 순기능이 있었네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7 06.25 37,5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127 잡담 삼닉 빼고 당장 현차부터 망한게 정상이냐고.. 2 16:47 61
832126 잡담 애플 개쓰레기네 16:47 42
832125 잡담 -26이 평균인 거면 내 종목들 다 그지랄난 거 당연한 거였네 16:46 44
832124 잡담 근데 트럼프 승인 안하겠지? 2 16:46 76
832123 잡담 동전주 없앤다고 하면 그럼 주주들은 어떻게 돼?? 1 16:46 55
832122 잡담 초과이윤 추가세수 추경 무슨무슨 지원금 다 지겹다 6 16:45 62
832121 잡담 미실현이익에 과세하자는 토론회 열린 것도 불과 며칠 전임... 3 16:45 44
832120 잡담 삼닉 레버 없애는거 불가능할 거 같은데 걍 200종목 정도 레버 출시하면 되지 않나? 8 16:45 93
832119 잡담 난 삼닉 N퍼 성과급 안된다고 법적으로 근거 찾아서 안줄거처럼 하면서 거기서 초과세수는 걷겠다는게 뭔 헛소린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16:45 21
832118 잡담 사기시름 장사를 접으세여 16:44 114
832117 잡담 만들어놓고 문제면 없애고.. 쉽다 5 16:44 101
832116 잡담 사팔할 자신이 없어서 홀딩은 해놓고 있는데 이게 맞는지 4 16:44 50
832115 잡담 거래대금 차트만 봐도 기괴함 10 16:43 207
832114 잡담 동전주가 아니었는데 회사 악재도 없이 동전주됨...ㅋㅋㅋ 1 16:43 32
832113 잡담 코스닥 한달만에 -30% 전체 95%종목 하락이 글로벌 금융위기나 전쟁때문이 아니라는게 3 16:43 89
832112 잡담 미장 이거저거 정리 다하고 내가 갖고 있는 종목이 딱 8개인데 1 16:43 39
832111 잡담 환율은 그냥 정부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하고 있는 게 차라리 나았음 2 16:42 89
832110 잡담 투경 공평하게 다 없애고 레버리지 100종목쯤 만들면 해결 가능일 거 같은데 16:42 25
832109 잡담 근데 나스닥 액티브? 그것도 상폐하던데 3 16:42 139
832108 잡담 난 더울때마다 내 계좌를 봄 1 16:42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