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은 그냥 정부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하고 있는 게 차라리 나았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51
일본도 갖은 노력을 하는데도 어차피 환율 안 잡히고
제일 공격 많이 받는 지점이 환율이라 환율도 급하게 잡으려고 금리만 빼고 별의별 수를 다 급하게 도입한 거 같은데 진짜 악수만 골라서 뒀음
제일 공격 많이 받는 지점이 환율이라 환율도 급하게 잡으려고 금리만 빼고 별의별 수를 다 급하게 도입한 거 같은데 진짜 악수만 골라서 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