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디올뉴 아반떼 넘 이쁘지 않아? https://theqoo.net/stock/4259042006 무명의 더쿠 | 12:01 | 조회 수 294 https://theqoo.net/square/4257849992 이거는 나오면 진짜 사고싶을거 가틈... 주식 좀 팔아서 사는데 보탤까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