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정도로 뺀다고? 싶을정도로 빼길래 미국 금리 인상이 생각보다 현지에서 쎄게 느끼나 했더니 ㅋㅋㅋㅋㅋ 금요일날 오전에 하닉만 3조 넘게 빼길래 뭔가 했더니만..
잡담 샤갈 어쩐지 하닉이고 삼성이고 과하게 뺀다 했다
20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이정도로 뺀다고? 싶을정도로 빼길래 미국 금리 인상이 생각보다 현지에서 쎄게 느끼나 했더니 ㅋㅋㅋㅋㅋ 금요일날 오전에 하닉만 3조 넘게 빼길래 뭔가 했더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