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소도 메모리 가격 2.5배나 올랐다 내년에도 2배 더 오를 거 같다 죽겠다며 징징댔잖아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92
이걸 가지고 반도체 업체들 폭리 취하네 어쩌구 들고 왔던데 나는 그냥 반도체 업체들 돈 미친듯 벌겠네 더 사야겠다 이 생각밖에 안 들었음 솔직히ㅋㅋㅋ
이걸 가지고 반도체 업체들 폭리 취하네 어쩌구 들고 왔던데 나는 그냥 반도체 업체들 돈 미친듯 벌겠네 더 사야겠다 이 생각밖에 안 들었음 솔직히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