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세상을 휩쓸고 그걸 지배하던 애플이
모든 공급업체에게 1황이었는데
엔비디아가 튀어나오고 AI들이 튀어나오고 데이터센터가 나옴
애플보다 더 많이 더 비싸게 사주는데
그것도 미국 기업인 회사들이 애플처럼 하나도 아니고 여럿 생김
옛날처럼 안되니까 로비니 소비자가 피해를 받니 하는 언플을 하는데
메모리 생산자에도 미국 기업이 있고 메모리 생산을 애플보다 훨씬 많이 필요로 하는 기업들도 미국 기업인게
그래도 다행인 지점임
스마트폰이 세상을 휩쓸고 그걸 지배하던 애플이
모든 공급업체에게 1황이었는데
엔비디아가 튀어나오고 AI들이 튀어나오고 데이터센터가 나옴
애플보다 더 많이 더 비싸게 사주는데
그것도 미국 기업인 회사들이 애플처럼 하나도 아니고 여럿 생김
옛날처럼 안되니까 로비니 소비자가 피해를 받니 하는 언플을 하는데
메모리 생산자에도 미국 기업이 있고 메모리 생산을 애플보다 훨씬 많이 필요로 하는 기업들도 미국 기업인게
그래도 다행인 지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