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마트폰이 세상을 휩쓸던 시기가 아닌거지
254 1
2026.06.27 13:02
254 1

스마트폰이 세상을 휩쓸고 그걸 지배하던 애플이 

모든 공급업체에게 1황이었는데

엔비디아가 튀어나오고 AI들이 튀어나오고 데이터센터가 나옴

애플보다 더 많이 더 비싸게 사주는데

그것도 미국 기업인 회사들이 애플처럼 하나도 아니고 여럿 생김 

옛날처럼 안되니까 로비니 소비자가 피해를 받니 하는 언플을 하는데

메모리 생산자에도 미국 기업이 있고 메모리 생산을 애플보다 훨씬 많이 필요로 하는 기업들도 미국 기업인게 

그래도 다행인 지점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1 00:05 8,8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121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061 잡담 삼전도 9만원갔다 4만웡갔다며... 현차도 그런거아닐까 2 14:40 112
832060 잡담 수익률에 대한 감각이 이상해지긴 했다 14:40 37
832059 잡담 난 솔직히 하닉에 쏠린 국장보다 실적도 없는데 올려쳐진 스엑이 더 광기같던데 8 14:40 96
832058 잡담 3슨피7나스닥 비중인데 바꿔야되나 1 14:39 55
832057 잡담 일론머스크 10일만에 조만장자에서 내려왔다매 6 14:37 225
832056 잡담 우주 데이터센터 준공 난이도 영상 봤는데 4 14:35 118
832055 잡담 빅테크 대부분 다우존스에 있는 거 알고 있었어? 3 14:34 128
832054 잡담 레인보우로보틱스 PER 7,500.00배 ㄷㄷ 5 14:33 265
832053 잡담 7월부터 동전주랑 시총 조건안되서 상폐되면 진짜 코스닥 감당 안될듯 4 14:31 165
832052 잡담 내년까지 주식으로 돈 많이 벌면 담엔 갤폴드 사볼까 고민 중 ㅋㅋㅋ 1 14:30 102
832051 잡담 내 코스닥주식 주가 너무 떨어져서 상폐되는 건 아니겠지 5 14:29 185
832050 잡담 에휴 시팔...ㅠ 주식이고뭐고 로또나되면좋겠다^^ 8 14:26 201
832049 잡담 요새 카드론 사유에 주식 투자 써내는 사람 많대 9 14:25 342
832048 잡담 적자에다 실적도 없는데 시총 4위인 스엑 16 14:25 414
832047 잡담 트가 뻘짓해서 달러 약세였나? 슨피스닥 지수 떨어진게 언제였지 2 14:23 106
832046 잡담 ㅇㅈㅅ 근데 축구 혹시나 경우의 수로 올라간다 쳐도 기대가 안 돼 2 14:23 85
832045 잡담 ㅇㅈㅅ 청년도약 딱 3년만 넣고 걍 납입중지하게 4 14:22 197
832044 잡담 미국에선 애플 저러는거에 반응 어때? 6 14:21 358
832043 잡담 스페이스X, 나스닥 100에 '초고속' 편입된다 11 14:20 365
832042 잡담 대기업도 중소기업하청 후려치는거 일상 아닌가 11 14:19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