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메모리까지 등장하는거 보니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환율은 그냥 정부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하고 있는 게 차라리 나았음
- 16:42
- 조회 6
- 잡담
-
- 투경 공평하게 다 없애고 레버리지 100종목쯤 만들면 해결 가능일 거 같은데
- 16:42
- 조회 3
- 잡담
-
- 근데 나스닥 액티브? 그것도 상폐하던데
- 16:42
- 조회 21
- 잡담
-
- 난 더울때마다 내 계좌를 봄
- 16:42
- 조회 2
- 잡담
-
- 투경 없앨거면 다 없애줘라
- 16:41
- 조회 25
- 잡담
-
- 서킷이 일주일에 두번 걸린 거 코스피 역사상 처음이자나
- 16:41
- 조회 19
- 잡담
-
- 미국 지수 잘알들 다 들어와봐
- 16:40
- 조회 35
- 잡담
-
- 삼전 37만은 다시 가지??
- 16:40
- 조회 90
- 잡담
-
- ㅇㅈㅅ 유럽애들 진짜 팔자 좋았구나
- 16:40
- 조회 98
- 잡담
-
- 삼하닉 레버리지는 뭐든 정리될거 같긴 함ㅇㅇ
- 16:39
- 조회 107
- 잡담
-
- 근데 하닉 얘기 넘 눈치주는듯
- 16:39
- 조회 189
- 잡담
-
- 환율은 1700을 찍네마네 하는데 뉴노멀이고 근데 세수 많이 걷었다고 충분하다고 청년에게 더 쓰겠다 하고 대기업 성과급은 너무 많다고 법적조치해야한다 하고 근데 대기업에서 환전안하는거는 풀어달라 그러고
- 16:39
- 조회 51
- 잡담
-
- 환율 서학개미 때문이니 위험한 수준 되면 강제로 해외 주식 매도한다고
- 16:38
- 조회 50
- 잡담
-
- 내 소중한 동전인데 왜 뺏어가냐고요 ㅠ
- 16:37
- 조회 42
- 잡담
-
- 난 사실 레버보다 투경해제가 영향이 컸다고 봄
- 16:37
- 조회 187
- 잡담
-
- 안전장치 관련 기사
- 16:37
- 조회 80
- 잡담
-
- 잘 가다가 투경 붙어서 추세 꺾이는거 존나 흔하잖아
- 16:37
- 조회 66
- 잡담
-
- 하닉주주들아 계속 갖고 갈거야?
- 16:37
- 조회 145
- 잡담
-
- 기업 초과이윤 재분배해야된다 이런 말이 수시로 나오는것도 진짜 악재라고봄
- 16:37
- 조회 96
- 잡담
-
- 주도주에 쏠리는 시장심리 탓도 못하는게 4-5월엔 그나마 골고루 잘 갔음
- 16:36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