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가?에비해 평단 낮은 편인건 아는데 진짜 낮은 덬들처럼 장기로 가져가기엔 뭔가 애매한것 같기도 해서... 언제 빼야할지를 모르겠어..
잡담 하닉 70~100 , 삼전 10~20인덬들 언제까지 가져갈거야?
47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주가?에비해 평단 낮은 편인건 아는데 진짜 낮은 덬들처럼 장기로 가져가기엔 뭔가 애매한것 같기도 해서... 언제 빼야할지를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