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국부 유출을 막기 위해 도입한 상품이지만 효과는 별로 없고 부작용만 낳았다. 어떻게든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했나 반성한다"
라는데 국부 유출은 핑계고
선거철이라 9천피 1만피 달성하려고 정부에서 삼하로 도박판 깐거 솔직히 다들 알잖아?
여기서 9천피는 달성했어도 부작용으로 순환매 안돌아서 섹터 죽고 코스닥 죽고 여기저기 앓는 소리 커지는 상황이라 금감원장이 사과도 한 상황인데ㅋㅋ
얘네도 어떻게든 조정주고 싶어할걸 지금은
"해외 국부 유출을 막기 위해 도입한 상품이지만 효과는 별로 없고 부작용만 낳았다. 어떻게든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했나 반성한다"
라는데 국부 유출은 핑계고
선거철이라 9천피 1만피 달성하려고 정부에서 삼하로 도박판 깐거 솔직히 다들 알잖아?
여기서 9천피는 달성했어도 부작용으로 순환매 안돌아서 섹터 죽고 코스닥 죽고 여기저기 앓는 소리 커지는 상황이라 금감원장이 사과도 한 상황인데ㅋㅋ
얘네도 어떻게든 조정주고 싶어할걸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