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근데 우리나라는 관치금융이라 금리오른다고 마냥 은행에 호재가 아닐수도있을걸
무명의 더쿠
|
16:17 |
조회 수 133
금리는 올라서 은행채 금리(은행이 돈 빌려오는 금리)는 오르는데
나라에서 서민들한테 대출금리를 올려? 하고 압박하면 오하려 먹는게 줄어들수도있어서..
나라에서 서민들한테 대출금리를 올려? 하고 압박하면 오하려 먹는게 줄어들수도있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