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관련 책에서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전업으로 하지마라더라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953443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94 본업 따로 두고 예수금 열심히 모아라 그래야 조급해지지 않는다 주식은 인내심 싸움이다 이 말 다 똑같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