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코스닥 진짜 괜찮아지는날이올까왜냐면와야만하거든 https://theqoo.net/stock/4259812785 무명의 더쿠 | 00:39 | 조회 수 116 딱하나있는데 이천들어가있어서 손절할지말지 고민중임 시바알ㅜ평단 낮아서 버티곤있는데 이게 바닥이 아닐거같아서 너무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