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릴때 적은돈으로 주식해보는게 좋은이유중에 하나는 전략이나 적성?을 적은돈잃어가며 배운다는거같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3
나이들면 목돈이 있다는게 문제임..
좀만 하면 내가 잘하는거같거든ㅠ
주식은 잃어가면서 배우는건데 그걸 적은돈 쥐고있을때해야하는듯 나랑 안맞는 전략이 뭔지도 보고 주식이랑 아예안맞으면 빨리 예적금만하는것도 방법이고
좀만 하면 내가 잘하는거같거든ㅠ
주식은 잃어가면서 배우는건데 그걸 적은돈 쥐고있을때해야하는듯 나랑 안맞는 전략이 뭔지도 보고 주식이랑 아예안맞으면 빨리 예적금만하는것도 방법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