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면 목돈이 있다는게 문제임..좀만 하면 내가 잘하는거같거든ㅠ 주식은 잃어가면서 배우는건데 그걸 적은돈 쥐고있을때해야하는듯 나랑 안맞는 전략이 뭔지도 보고 주식이랑 아예안맞으면 빨리 예적금만하는것도 방법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