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섹터 다 죽어도 지금 당장 돈 벌리는 반도체만 살면 된다는데
어느 순간 반도체 피크아웃 오면 그냥 우리나라 망하라는건가?
적당한 산업 밸런스가 유지가 되어야 나라 경제도 안정적인건데
지금 당장 9천찍고 반도체 대호황인데
다른 섹터 떨어지는게 무슨 문제냐는 애들하고는
어디서부터 얘기를 해야할지 모르겠음..ㅋㅋㅋ
괜찮은 섹터 다 죽어도 지금 당장 돈 벌리는 반도체만 살면 된다는데
어느 순간 반도체 피크아웃 오면 그냥 우리나라 망하라는건가?
적당한 산업 밸런스가 유지가 되어야 나라 경제도 안정적인건데
지금 당장 9천찍고 반도체 대호황인데
다른 섹터 떨어지는게 무슨 문제냐는 애들하고는
어디서부터 얘기를 해야할지 모르겠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