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소외주 (컨텐츠쪽)이긴 한데 이번에 보니 동전주 되어 있음 비중 높은건 아닌데 ㅋㅋ 짜증
그래도 지난 3월때 전쟁때도 이 정도 아니었고 내 기억에 계엄때도 이정도 아니었던거 같은데 (이건 불확실)
정말 그 와중에 딸깔 펄스 처럼 튀던때도 있었는데 삼하레버 도입 이후로는 진짜 한틱도 안튀는 느낌임
심각하게 순환매가 안도는구나 싶었어
완전 소외주 (컨텐츠쪽)이긴 한데 이번에 보니 동전주 되어 있음 비중 높은건 아닌데 ㅋㅋ 짜증
그래도 지난 3월때 전쟁때도 이 정도 아니었고 내 기억에 계엄때도 이정도 아니었던거 같은데 (이건 불확실)
정말 그 와중에 딸깔 펄스 처럼 튀던때도 있었는데 삼하레버 도입 이후로는 진짜 한틱도 안튀는 느낌임
심각하게 순환매가 안도는구나 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