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티지 상황보니까 페깅 유지도 안되서 오늘 또 폭락했나봄
저러면 결국은 본인이 가진 비트 던질수밖에 없을거같은데
슬슬 현물로 조금씩 모아볼땐가 했는데 저점이 어디일지 모르겠음
30,40k까지 간다는말 있어서 오바다 했는데 스트레티지 보니까 가능할것같기두;
스트레티지 상황보니까 페깅 유지도 안되서 오늘 또 폭락했나봄
저러면 결국은 본인이 가진 비트 던질수밖에 없을거같은데
슬슬 현물로 조금씩 모아볼땐가 했는데 저점이 어디일지 모르겠음
30,40k까지 간다는말 있어서 오바다 했는데 스트레티지 보니까 가능할것같기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