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섹터 순환되면서 좀 활기도려나? 그동안 반도체가 너무 다 수급을 빨아가서 슬슬 조정하면서 다른 섹터들도 빛 봤으면 좋겠음
잡담 반도체 내리긴 했어도 빅테크나 다른 섹터는 좀 살아났다는데
95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 섹터 순환되면서 좀 활기도려나? 그동안 반도체가 너무 다 수급을 빨아가서 슬슬 조정하면서 다른 섹터들도 빛 봤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