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가 너무 광기라 다른 회사들이 너무 힘을 못쓰는거 같아서 이렇게 다이나믹한 그래프 말고라도 그냥 정상적인 마음으로 주식을 하고싶은데 지금은 뭔가 다 가격이 높아있으니까 사기도 무서움 그냥 다 물릴거 같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