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며칠전에 기회 놓치고 아둥바둥하다가 오늘 많이 내리길래 또 성급히게 높은 평단에 거의 올인 했거든? 근데 여기 덬들 말하는거 들으니 내가 그 설거지 하는 사람인가 싶기도 하고 머리아프다 ㅠㅠ
잡담 오늘 하닉 엄청 들어갔는데 후회된다
2,093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며칠전에 기회 놓치고 아둥바둥하다가 오늘 많이 내리길래 또 성급히게 높은 평단에 거의 올인 했거든? 근데 여기 덬들 말하는거 들으니 내가 그 설거지 하는 사람인가 싶기도 하고 머리아프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