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빠 하....그 길을 내가 걷고 있다. 그놈의 낭만
난 내 계좌 그냥 없앨거야
나 죽고 누가 보면 어떡해 모지리라고..
하긴 아빠와 나 2대면 이 험한 자본 시장에서 충분히 버텼다...
유전자는 도태되는 것으로
쓰고 나니, 무섭게 느껴지는데 건강해서 나는 100살까지는 살거얔ㅋㅋㅋㅋㅋ먹고픈게 넘 많다 이와중에도 ㅠㅠ슬프다
난 내 계좌 그냥 없앨거야
나 죽고 누가 보면 어떡해 모지리라고..
하긴 아빠와 나 2대면 이 험한 자본 시장에서 충분히 버텼다...
유전자는 도태되는 것으로
쓰고 나니, 무섭게 느껴지는데 건강해서 나는 100살까지는 살거얔ㅋㅋㅋㅋㅋ먹고픈게 넘 많다 이와중에도 ㅠㅠ슬프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