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빠졌지만 아직 어깨이긴 한데...
머리로는 벌써 이익이 머리꼭대기를 인지한 상태라 지금 상태는 익절이라도 마이너스로 인식하는거야 ㅠㅠ
사람이라는 게 그렇다
욕심을 버린다고 해도 주식을 산 이상 어떻게 욕심을 버리겠어
6,7월 이벤트가 많다고 봤는데
마음을 먹은 이상
급전 필요한 것도 아니고 삼하현은 올라간다고 하니 그냥 어플 지우고 덕질하면서 살아야겠어
너무 마음이 피폐해져 ㅠㅠ
이렇게 빠졌지만 아직 어깨이긴 한데...
머리로는 벌써 이익이 머리꼭대기를 인지한 상태라 지금 상태는 익절이라도 마이너스로 인식하는거야 ㅠㅠ
사람이라는 게 그렇다
욕심을 버린다고 해도 주식을 산 이상 어떻게 욕심을 버리겠어
6,7월 이벤트가 많다고 봤는데
마음을 먹은 이상
급전 필요한 것도 아니고 삼하현은 올라간다고 하니 그냥 어플 지우고 덕질하면서 살아야겠어
너무 마음이 피폐해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