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빠졌지만 아직 어깨이긴 한데...
머리로는 벌써 이익이 머리꼭대기를 인지한 상태라 지금 상태는 익절이라도 마이너스로 인식하는거야 ㅠㅠ
사람이라는 게 그렇다
욕심을 버린다고 해도 주식을 산 이상 어떻게 욕심을 버리겠어
6,7월 이벤트가 많다고 봤는데
마음을 먹은 이상
급전 필요한 것도 아니고 삼하현은 올라간다고 하니 그냥 어플 지우고 덕질하면서 살아야겠어
너무 마음이 피폐해져 ㅠㅠ
이렇게 빠졌지만 아직 어깨이긴 한데...
머리로는 벌써 이익이 머리꼭대기를 인지한 상태라 지금 상태는 익절이라도 마이너스로 인식하는거야 ㅠㅠ
사람이라는 게 그렇다
욕심을 버린다고 해도 주식을 산 이상 어떻게 욕심을 버리겠어
6,7월 이벤트가 많다고 봤는데
마음을 먹은 이상
급전 필요한 것도 아니고 삼하현은 올라간다고 하니 그냥 어플 지우고 덕질하면서 살아야겠어
너무 마음이 피폐해져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5 | 06.25 | 32,0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1,89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91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53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1520 | 잡담 | 엔비디아 노답이네 | 00:14 | 6 |
| 831519 | 잡담 | 우주 엄청 크잖아 | 00:13 | 23 |
| 831518 | 잡담 | Ram 이거 빨간불을 못봤어ㅡㅡ | 00:12 | 26 |
| 831517 | 잡담 | 지금 크롱이 프아짓 하고있어 ㅡㅡ | 00:12 | 82 |
| 831516 | 잡담 | 오늘 미장 첫진입어때 | 00:12 | 28 |
| 831515 | 잡담 | 아니 블룸에너지 학폭함? | 00:11 | 28 |
| 831514 | 잡담 | Aaox 버텨야겠지?ㅠㅜ 3 | 00:11 | 58 |
| 831513 | 잡담 | 속쓸200까지오려나 | 00:10 | 70 |
| 831512 | 잡담 | 델 탈출못한게 나일리가 1 | 00:09 | 42 |
| 831511 | 잡담 | 미장 개별주 장투 진짜 쉽지않네 4 | 00:09 | 228 |
| 831510 | 잡담 | 미장 디램 추매 할까말까 2 | 00:07 | 89 |
| 831509 | 잡담 | 우주 덬들아 나 플래닛랩스 익절했다... 존나 눈물 남 6 | 00:07 | 236 |
| 831508 | 잡담 | 개인적으로 미장은 업무시간 아니라서 더 몰입가능한듯 1 | 00:07 | 106 |
| 831507 | 잡담 | 근데 있잖아 브컴 왜저래 1 | 00:06 | 112 |
| 831506 | 잡담 | 크롱이 실시간 -5 찍었다 1 | 00:06 | 244 |
| 831505 | 잡담 | 미장 글 올라오는거 보면 부럽네 1 | 00:06 | 268 |
| 831504 | 잡담 | 팔란 어제 패닉셀했는데 1 | 00:06 | 131 |
| 831503 | 잡담 | 블랙베리 탈출하고 싶다... | 00:06 | 23 |
| 831502 | 잡담 | 하닉 주가 떨어지기 시작하면 다른 종목들 오를까? 7 | 00:05 | 232 |
| 831501 | 잡담 | Tsll덬들 있어? 1 | 00:05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