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인 이유로 0단위에 팔지않아 https://theqoo.net/stock/425861621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5 샌디도 2342달러 이렇게 쓰잘데기없이 구체적으로 적어서 팜 절대 0단위에 안팜.. 왜냐 그전에 쏟기땜시 300에 많이 매도 걸어서 무너진다면 297에 파는게낫다고보는사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