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팔랑귀라 이것도 저것도 맞말같아ㅜㅜ <- 아무 문제없음. 그렇게 계속 이것저것 다 보고 유념하고 있으면 됨어떤 방향성을 철썩같이 믿어버리는게 제일 위험한거임. 시장에 대응을 못하거든(뭐 매일 사팔하고 단타쳐라 그런 차원의 얘기아닌거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