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좋게 알려주면 될거를 굳이굳이 기분족같이 말하는건 https://theqoo.net/stock/4258827368 무명의 더쿠 | 01:35 | 조회 수 302 왜그런걸까 회사새끼들 이해가 안됨선임하질 말든가 시발 말투 처패고 싶어걍 좋게 말하는게 그렇게 어렵나뭐대단한거 알려준다고 생색은 존나게 내 시발 지는 실수 안하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