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 KB계좌에 엔비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8828994 무명의 더쿠 | 01:39 | 조회 수 596 이벤트로 받은건지 내가 산건지 조차 기억나지않아.......저때 풀매수 했더라면 대박이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