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삼성물산 샀어 https://theqoo.net/stock/4258470632 무명의 더쿠 | 20:09 | 조회 수 236 삼전은 뭔가 나랑 너무 안 맞아서… ^^… 삼물 사봄… 모루겠당나두 삼물 쥬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