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암말 없이 가격 인상했어도 다들 메모리가 너무 올라서..해줬을텐데 https://theqoo.net/stock/4258361902 무명의 더쿠 | 18:32 | 조회 수 783 굳이굳이 메모리가 너무 올라서 어쩌고 하면서 자기들 마진 다 챙기면서 쫀득하게 피해자 포지션까지 가져가려는게 인셀 같음